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스페인의 공원 7곳

02 11월, 2019
공원과 자연은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풍요로운 활동의 기회를 준다. 스페인으로 가족 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다면 다양한 동식물을 관찰하고 색다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공원들에 대해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을 것이다.

스페인은 매우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색다른 탐험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넘쳐 나는 나라이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그리고 여행 중에도 자연에 대한 감사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습관을 들여주는 것이 좋다. 스페인 공원 중 아이와 함께 방문하면 좋은 곳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여행은 어린 아이들에게 매우 좋은 영향을 끼친다. 새로운 문화를 알게 되는 것은 물론 책으로만 본 역사적인 장소에 직접 가보는 멋진 경험을 할 수도 있다. 스페인 공원은 아이들이 도시에서 벗어나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이 다양한 동식물을 관찰하고 역사적인 장소에 직접 방문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스페인의 공원 7곳

1. 과다라마 국립 공원

과다라마 산맥은 스페인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언제나 가장 최고로 꼽는 곳 중 하나이다. 이 공원은 마드리드와 세고비아 중간에 위치해 있고 하이킹을 하기에 매우 좋다. 또한, 어린 아이들이 즐기기에도 매우 적합하다.

공원 내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그네나 미끄럼틀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은 바쁘고 정신 없는 도시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는 매우 좋은 장소이다.

더 읽어보기: 장거리 여행 중 아이들이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 8가지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스페인의 공원 7곳

2. 콜라도 야생 센터

아이가 동물을 좋아한다면 콜라도 야생 센터를 추천한다. 이 곳은 하엔 안달루시아에 위치해 있다. 아이들은 다양한 포유류, 조류, 파충류 등을 관찰할 수 있다.

또한, 이 공원은 관광객을 위한 기차를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편하게 다양한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데리고 갔다면 공원 내에 반려동물을 맡겨둘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다.

아이들이 사슴에게 직접 먹이를 주고 만져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모든 것이 도시의 동물원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매우 멋진 경험이 될 것이다.

3. 델라 푸엔테 로자 떡갈나무 숲 자연 공원

발렌시아에 방문한다면 푸엔테 로자 공원(Carrascal de la Fuente Roja Nature Park)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다. 가족 소풍을 가고 싶다면 이곳은 최적의 장소이다. 벤치와 테이블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곳은 단순히 자연을 감상하는 장소가 아니다. 구역 별로 분리되어 식당 또는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이 준비되어 있다. 공원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오락 시설을 제공하는 곳이다.

다양한 산책 경로를 즐길 수도 있다. 파란 색과 노란 색은 키가 작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공간이다. 이곳은 스페인 공원 중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이다.

4. 티만파야 국립 공원

이 공원은 란사로테섬으로도 알려져 있다. 단봉 낙타를 타고 화산 지역을 구경할 수 있다. 너무 어린 아이들을 동반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데 그 이유는 꽤 긴 하이킹을 필요하기 때문이다. 공원 측에서 가이드가 인솔하는 하이킹을 제공하고 있다.

더 읽어보기: 어릴 때부터 여행을 다니면 좋은 점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스페인의 공원 7곳

5. 가로트하 자연 공원

히로나에는 자연을 느끼기에 가장 이상적인 장소인 가로트하 자연 공원이 있다. 믿기 힘들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 최대 40개의 휴화산을 볼 수 있다. 

입장이 허용된 장소를 하이킹하거나 소풍을 즐길 수 있다. 유일한 문제는 아이들이 돌이나 풀을 수집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그 점을 제외하면 이 공원은 충분히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이다.

6. 로스 피코스 데 에우로파 자연 공원

이 곳은 스페인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가장 규모가 큰 공원 중 하나이다. 로스 피코스 레 에우로파는 아스투리아스, 레온, 칸타브리아 중간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추운 날씨, 눈 그리고 산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최적의 장소이다.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장소는 코바동가 호수이다. 너무 좁거나 비탈이 심한 곳을 피한다면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에도 문제가 없다. 공중 트램을 타고 좀 더 특별한 풍경을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7. 카브레라 군도

발레아레스 제도로 휴가를 떠날 계획이라면 절대로 빼놓아서는 안 되는 곳이 바로 카브레라 군도이다. 아이들이 물을 좋아한다면 이곳은 최적의 여행지가 될 것이다. 보트를 타고 돌고래를 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