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청소년기는 자녀의 삶에서 개인으로서 자각하는 결정적인 시기입니다. 이때 대부분 스포츠, 음악과 문학에 관한 취향을 발견하고 그에 따른 취미를 개발하게 됩니다. 이제 자녀에게 문화생활을 알려주고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여유 시간을 가장 유익하게 활용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진화하는 디즈니를 보여준 “토이 스토리 4”

<토이 스토리 4>는 개봉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전 세계 몇 백만의 사람들이 우디, 버즈 그리고 그 친구들의 모험을 보기 위해 극장으로 몰려들었다. 이번 시리즈는 특히 진화하는 디즈니를 엿보기에 충분했다고 평가된다. 1995년 <토이 스토리 >가 처음으로 개봉된 이후 어느새 2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꼭 읽어야 하는 좋은 소설 “원더”

<원더>를 다 읽으면 그 내용이 계속해서 머리 속에 맴도는 것을 멈출 수 없을 것이다. <원더>는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과 같은 멋진 경험을 선사해 준다. 인생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매우 느낌이 좋은 책이다. 이제부터 <원더>를 꼭 읽어야…

아동 도서관의 장점

학교와 가정 활동과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서는 기타 다양한 활동들 역시 중요하다. 그중에는 스포츠, 게임, 음악, 연극 그리고 아동 도서관 등이 있다. 아이를 도서관에 데리고 가는 것은 발달의 다양한 측면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부모가 아이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