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족을 이룬 유명 인사 5명

2019년 8월 3일
대가족의 생활은 웃음, 게임, 차이점 그리고 배움으로 가득 찬 파티와도 같다. 오늘은 대가족을 이룬 유명 인사들의 삶을 함께 엿보는 기회를 가져 보자.

오늘날 우리는 대가족을 이룬 유명 인사들을 점점 더 많이 찾아볼 수 있다. 물론 항상 대중 앞에 노출된다는 건 쉽지 않다. 그래서 많은 유명 인사들이 가족과 가정을 피난처로 삼는 경향이 있다. 가족은 이들이  더욱 더 단순한 삶을 살고 현실과 더 잘 접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안젤리나 졸리는 이타적인 노력의 결과로 대가족을 이루게 되었고, 다른 일부 유명 인사들은 단지 부양 능력이 있기 때문에 대가족을 이루기도 한다.

그러나 그 결정의 동기가 무엇이든, 대가족은 주변의 시선을 끌게 된다.  오늘은 유명 인사들과 그들의 대가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자.

대가족을 이룬 유명 인사

요즘 시대에는 엄마, 아빠 그리고 적어도 3명의 자녀로 구성된 가족을 대가족으로 간주한다. 약 1970년까지만 해도 많은 핵가족이 6명 또는 7명의 구성원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러나 시대가 많이 바뀌었다. 경제적인 현실과 여성의 취직은 가족 형태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평균적인 가족 구성원의 수가 상당히 줄어들었다.

그렇다 하더라도, 이 추세를 따르지 않는 많은 유명 인사 가족들이 있다. 물론 연간 소득이 매우 높아 그들은 큰 가족을 부양하고 풀타임으로 베이비시터를 고용할 여력이 있다.

사실 이러한 유명인들이 3명 이상의 자녀를 갖기로 한 것은 놀랄만한 일이 아니다. 지금부터 더는 고민하지 말고 가장 주목할 말한 가족들을 살펴보도록 하자.

대가족을 이룬 유명 인사 5명

1. 훌리오 이글레시아스

가수 엔리케 이글레시아스의 아버지인 훌리오 이글레시아스는 가장 큰 가족을 이룬 스페인계 미국 유명인 중 한 명이다. 훌리오는 첫 번째 부인 이사벨 프레슬러 이후에 결혼을 세 번 더 했으며 슬하에 총 8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그중 5명의 자녀는 두 번째 부인인 미란다 레인스버거에게서 태어났다. 그러므로 우리는 당연히 이 가족을 이 리스트에 포함해야 한다.

2. 베컴 가족

2. 베컴 가족

베컴 가족은 대가족의 좋은 예일 뿐만 아니라 아주 안정된 가정이기도 하다. 데이비드와 그의 아내 빅토리아 베컴은 영국에서 실질적으로 왕족에 속한다.

데이비드는 축구 선수로서의 경력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마찬가지로 빅토리아는 가수, 사업가, 패션 디자이너 및 모델로 잘 알려져 있다. 재능과 부단한 노력 덕분에, 가족에게 많은 것들을 제공해 줄 수 있는 충분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이 부부에게는 4명의 자녀가 있다. 브루클린, 로미오, 크루즈라는 세 명의 아들과 막내딸인 하퍼이다. 이 4명의 아름다운 아이들과 함께 이들은 대가족을 이룬 유명 인사 목록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렸다.

3. 볼드윈 형제들

과연 할리우드의 볼드윈 형제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사람이 있을까? 수십 년 동안 볼드윈 형제들은 여러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고 또 주목을 받아 왔다.

알렉, 다니엘, 윌리엄 그리고 스티븐은 가족 중 가장 유명한 형제들이다. 그러나 그들에게는 또한 엘리자베스와 제인 앤이라는 두 자매도 있다.

그들의 일부 자녀들도 명성을 얻고 있다. 알렉 볼드윈과 킴 베이싱어의 딸인 아일랜드는 유명한 모델이다. 그녀의 사촌이자 스티븐 볼드윈의 딸인 헤일리도 마찬가지로 모델이다. 헤일리는 저스틴 비버와의 연인 관계 때문에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연간 소득이 매우 높아 이 유명 인사들은 큰 가족을 부양하고 풀타임 베이비시터를 고용할 여력이 있다.”

4. 카다시안 – 제너 가족

세간의 이목을 끄는 가족이라 하면 아마 카다시안 가족이 그 목록의 탑 순위를 차지할 것이다. 어머니인 크리스 제너도 물론 이 부분을 인정한다. 그녀는 로버트 카다시안과 처음으로 결혼을 했고, 이 로버트라는 변호사에게서 4명의 자녀 코트니, 킴, 클로에, 롭을 낳았다. 

그리고 그녀의 두 번째 남편인 브루스 제너(현재 캐틀린 제너로 활동)와 결혼하여 켄달과 카일리라는 두 딸을 더 얻었다. 동시에 그녀는 캐틀린이 전 부인과 낳은 4명의 아이의 새엄마가 되기도 했다.

90년대에 카다시안 가족은 변호사였던 아버지가 “세기의 재판”이라고 불리는 심슨의 변호를 맡으면서 유명해졌다.

그러나 21세기 초반에 와서 그들의 명성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바뀌었다. 매니저로서 엄마 크리스의 노력 덕분에 전 세계가 카다시안 가족에게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리얼리티 쇼를 통해 카다시안 – 제너 가족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따르는 미디어 제국을 세웠다. 크리스는 현재 9명의 손자를 두고 있는데 이들은 모두 TV, 잡지, 인터넷에서 명성을 크게 얻고 있기도 하다.

5.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5.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세계적으로 유명한 운동선수들을 언급하지 않고는 이 목록을 마무리 지을 수 없다. 그중에서도 포르투갈 축구 대표팀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는데, 그는 4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스페인 선수인 세스크 파브레가스는 5명, 아르헨티나의 리오넬 메시도 3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분명 대가족을 이룬다는 건 기쁨과 행복의 근원일 것이다. 그리고 경제 및 직업상의 이점이 되는 경우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