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의 성별을 파악하는 놀라운 일본식 방법

06 12월, 2018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아기의 성별을 알아내기 위한 수많은 방법들이 있다.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아기의 성별을 알아내기 위한 수많은 방법들이 있다. 오늘 우리는 꽤 인기가 많은 일본식 요령에 대해 소개한다.  여성이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되면 피할 수 없이 생기는 질문이 있다. 아들일까 딸일까?

이 불확실성 속에서 기다리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불안해 하기도 한다.

오늘 우리는 비밀을 하나 알려 주려고 한다. 아기의 성별을 발견하기 위해 20주까지 기다릴 필요 없다.

믿기지 않는가? 그렇다면 답을 알아내려는 무한한 방법이 있음을 알려 주겠다. 그리고 그렇게 한다면, 앞으로의 몇 달은 훨씬 즐거워질 것이다. 또 아기의 성별을 아는 것이 매우 유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아기를 위한 완벽한 이름을 정하는 것에 대해 유용할 것이다. 그리고 아기의 방을 디자인하고 꾸미는 과정에서도 아기의 성별을 무시할 수는 없다.

게다가 아기의 탄생을 기다리는 동안 신생아의 옷을 고르고 싶어 하지 않는 엄마가 과연 있을까? 아기의 성별을 알면 이 모든 것이 훨씬 순조롭게 진행된다.

아기의 성별을 파악하는 다른 방법들

아들인지 딸인지 아기의 성별을 확인할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이 있다. 가장 간단한 방법 중 일부는 우리 할머니들이 사용한 것들이다.

물론 이 스펙트럼의 정반대 쪽 끝에는 더 “과학적” 방법들이 있다. 그리고 물론 차트와 숫자 점을 포함하는 방법들이 있다.

아마도 각 방법의 신뢰성을 의심하게 될 지도 모른다. 물론 그럴 수도 있겠지만 결국 그것들을 시도해 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같은 방법으로, 아기의 성별과 출생일에 관해 친구 및 가족들과 내기를 하게 될 수도 있다.

할머니들은 임신한 여성의 몸, 배, 심지어 얼굴에 나타날 수 있는 반점의 모양을 관찰했다. 우리보다 앞서 살았던 여성들은 또한 배에 띠를 두르고 그것이 흔들리거나 둥근 모양으로 움직이는지를 관찰하는 묘책을 사용했다.

그러나 잠깐, 더 많은 것들이 있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아기의 성별을 알아내는 천년 된 방법들이 있다.

이 문화의 일부는 과거로 사라졌지만, 일부는 여전히 중국, 일본 등지에서 실행되고 있다고 한다. . 이 고대 문화 중에는 마야, 중국 및 일본이 있다.

마지막으로, 아기의 성별을 결정하기 위한 꽤 인기 있는 또 다른 전략이 있다. 램지 법은 과학적 기반을 두고 있으며 임신 중 일어나는 초음파 분석을 포함한다. 아기의 성별은 태반의 방향에 따라 결정된다.

일본식 요령

오늘 우리는 아들인지 딸인지 알아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일본식 요령을 언급하고자 한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차트 세트를 손에 넣고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다.

아기의 성별을 파악하는 놀라운 일본식 방법

앞에서 언급한 차트에서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은 당신이 태어난 날이다. 동시에, 배우자의 생일도 찾아보자. 즉, 아기의 아빠 그리고 엄마의 생일을 찾는 중이다. 그달이 차트 상단뿐만 아니라 측면을 가로질러 달리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제, 두 날짜가 교차하는 지점을 찾는다. 거기에서 다음 단계를 위해 매우 중요한 당신의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다. 필요한 경우, 그 번호를 적어두면 잊어버리지 않고 그 방법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비밀번호를 찾으면, 아기를 임신한 달을 돌이켜 생각해 보아야 한다.

이 중요한 정보가 없다면, 아기의 성별에 관해 신뢰할만한 결론에 도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가장 작은 오류조차도 최종 결과를 바꿀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기의 임신 초기 및 그달에 발견한 비밀번호의 교차점을 찾는다. 거기서 아기의 성별을 알 수 있다. 이제 알았을 것이다!

이제 아기의 탄생에 관한 불안감을 떨칠 방법을 하나 더 알게 되었다. 어떤 결과를 발견했는가? 그 방법이 신뢰할 만하다고 생각하는가? 지금 한 번 시도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