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희생 5가지

· 2018년 5월 31일

이 글에서는 아기를 보살피고 보호하기 위한 엄마의 희생을 알아볼 것이다. 아기가 생겼다는 그 기쁜 소식이 거의 도착하자마자, 모성애로 알려진 그 아름다운 감정은 자궁 속의 아기와 함께 자라나기 시작한다. 엄마의 얼굴은 밝아지고, 삶은 새로운 의미로 쓰이게 되며 무아의 정신으로 가득 채워진다. 아기는 엄마의 최우선 순위가 된다.

아기가 삶에 찾아왔을 때, 엄마의 목표는 바뀌고 목적은 새로운 뜻을 지키게 된다. 엄마는 맹목적으로 변하고 많은 것을 포기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진다. 만약 사랑하는 아기를 위한 것이라면, 엄마는 앞뒤 생각 없이 실천한다.

본능적으로 느끼는 아기를 위한 그 헌신, 자기를 돌보지 않음과 모성애는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게 한다. 이 모든 행동과 감정은 엄마가 하는 희생 일부이다.

엄마는 이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한결같은 힘을 필요하다. 우리는 그것이 간단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항상 좋은 엄마가 되도록 돕는 정보와 조언을 찾고 있다.

요컨대, 우리는 좋은 습관을 만들 필요가 있다. 엄마로서, 우리는 반드시 상냥해야 하지만 또한 아이를 바른 방향으로 교육하고 훈육할 필요가 있다.

엄마인 여성은 단순한 여성이 아닌 천사이다. 엄마는 사랑과 애정의 무궁무진한 근원이다. 누구도 엄마가 사랑하는 것처럼 사랑할 수 없다. 아주 오래된 모든 것을 떼어 놓는다고 한다면, 우리는 태양과 달, 그리고 엄마의 사랑을 없애야 할 것이다.

엄마의 희생 5가지

엄마로서, 우리는 심지어 아기가 자궁에 있을 때부터 자신을 희생한다. 우리의 몸을 완전히 변형시키고, 습관과 관심사를 바꾸고, 재정 상태를 점검하는 등등. 아마 이러한 변화 중 일부는 또한 엄마가 하는 희생 일부일 것이다.

엄마의 희생 5가지

여기 가장 보편적인 5가지 엄마의 희생을 열거해보았다. 이 모든 것은 아이게 느끼는 엄마의 깊은 사랑의 산물이다.

  1. 외모

헛되게 보일 수 있지만, 몸을 변형시키려고 하는 것은 많은 여성이 불편하게 느끼는 것이다. 일시적 체중 증가 때문에 옷장의 옷들을 바꾸고 임신 진전의 흔적인 두려운 임신 선을 받아들이는 것은 엄마로서 우리가 하는 희생이다.

  1. 관심사

우리는 아마 쇼핑하거나 좋아하는 영화를 감상하는 몇 시간을 아동친화적인 활동이나 공연을 위해 생략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항상 그만한 가치가 있고, 아이 얼굴에 보이는 만족감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보상이다.

  1. 취미

일단 아이를 출산하면, 우리는 모범을 보여야 할 필요가 있다. 흡연, 과도한 음주 또는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는 나쁜 습관을 아이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점차 반드시 바꿀 필요가 있다.

  1. 시간

엄마로서, 우리는 자신을 위한 시간이 거의 없다. 아이를 얻는 것은 모든 일을 재빠르게 하고, 좀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들이고 인내심과 관용을 기르는 것을 의미한다.

  1. 체계화

엄마가 될 때, 우리 삶을 체계화하고 계획하는 방식은 아이의 안전과 행복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수없이 많은 일을 고려하여 바뀌어야 한다.

아이의 사랑 –  희생에 대한 보상

아이들이 모를지라도, 아이들은 엄마의 모든 낡은 포부와 꿈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이 기적과 같은 아이를 가족이 가짐으로써 엄마는 포기한 것들을 메꾸고도 남을 만큼의 어마어마한 보상을 얻는다. 엄마는 단지 아이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그러한 희생을 감수한다.

이 새로운 생활 방식에 익숙해질 때, 새로운 만족의 원천은 나타나기 시작한다. 엄마가 하는 모든 것은 아이의 사랑과 애정으로 보상될 것이다.

엄마의 희생 5가지

이러한 변화는 평범해진다. 엄마로서 한 이러한 희생들이 사라지기 시작할 때까지 말이다. 더 나아가고자 하는 사랑과 열망만이 남아있을 뿐이다.

아이의 미소, 농담, 포옹 및 키스와 같은 자발적 애정의 몸짓, 그림, 춤과 노래, 도움에 대한 필요, 위안과 충고는 이 길을 가면서 경험한 어떤 어려운 상황에 대한 기억보다 더 강력하다.

자식을 갖는 것은 우리 자신의 존재 연장을 의미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아이들은 우리의 가장 가까운 친구 그리고 강력한 동맹군이 될 것이다. 아이는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받아들일 것이고 그 무엇보다도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당신은 항상 서로와 함께 할 것이다. 당신과 아이가 몇 살이든 당신이 어디에 있던지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