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에 아이를 낳은 유명 인사 8명

22 12월, 2019
2018년 매우 많은 유명 인사들이 임신 소식을 전하며 2019년 새로운 가족이 늘어나게 될 것임을 알렸다. 2019년 아이를 낳은 유명 인사들은 누구일까?

2019년에 아이를 낳은 유명 인사들에 누가 있는지 모르고 있다면 이제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2018년 임신 소식과 함께 2019년 출산 예정일을 밝힌 다수의 유명 인사들이 있었다. 2019년에는 유명한 모델, 음악가, 배우, 그리고 왕실의 새로운 가족들이 많이 태어났다.

올해의 가장 유명한 뉴스 중 하나였던 유명인들의 임신 및 출산 소식을 이제부터 알아보자!

2019년에 아이를 낳은 유명 인사 8명

다수의 유명인들이 2019년 새로운 가족을 맞이했다. 그들이 새로운 가족의 탄생에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메건 마클

메건은 영국 해리 왕자의 부인으로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것은 왕실, 특히 왕자의 가족들에게 꽤 큰 영향을 끼쳤다. 왕자는 임신 소식을 알고 자신의 생활 습관을 완전히 바꾸었다. 심지어 임신 중 부인에게 필요한 건강한 생활 습관을 함께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2019년 봄 첫 아이를 출산했다. 하지만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요구와 엄격한 왕실의 원칙에 따라 아이가 태어날 때까지 아이의 성별이나 이름을 밝힐 수 없었다.

티나 쿠나키

2018년 매우 로맨틱하고 특별한 결혼식 이후, 뱅상 카셀과 티나 쿠나키는 첫 아이를 임신했다. 이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팔로워들에게 이 기쁜 소식을 알렸다.

티나 쿠나키는 자신의 임신한 배를 찍은 사진을 올렸고 그녀의 남편 뱅상 카셀은 쿠나키의 배에 키스하며 쓰다듬는 모습을 찍은 비디오를 올렸다.

더 읽어보기: 대가족을 이룬 유명 인사 5명

2019년에 아이를 낳은 유명 인사 8명
티나 쿠나키/인스타그램: @tinakunakey

임신을 기뻐하는 여러 포스팅을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임신이나 출산에 관련한 구체적인 사안들은 그다지 알려져 있지 않다. 하지만 티나가 2019년 새로운 아기를 낳은 유명 인사 중 한 명이라는 사실만은 확실하다.

로잔나 자네티

베네수엘라 모델이자 가수인 데이비드 비스발은 소셜 미디어에 자신이 올해 아빠가 된다는 사실을 발표했다. 이들 부부는 태아의 초음파 사진과 함께 아이와 함께한 미래 엄마 아빠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로잔나는 2019년 아기를 낳아 다수의 유명인 엄마 중 한 사람이 될 예정이다. 이들은 아직 임신 및 출산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안은 발표하지 않았다. 하지만 일단 자네티는 “아들이건 딸이건 나는 매우 행복할 것이다. 나는 아들, 딸을 가리지 않는다.”

이후 그녀는 파란 색종이 조각으로 둘러싸인 2장의 사진을 올려 태아의 성별을 알렸다. 그리고 해당 포스팅에 “아빠 비스발에 이어 아들 비스발이 곧 태어난다.”라고 적었다.

로데스 몬테스

스페인 디자이너인 로데스 몬테스와 투우사 프랜 리베라는 2018년 이제 곧 둘째 아이가 태어날 것임을 발표했다. 몬테스는 둘째 아이는 첫 출산에 비해 좀 더 어려울 것임을 인정했다. 

이들은 아기의 성별 또한 이미 밝혔다. “아들이고 이름은 아이 아빠의 이름을 따서 지을 것이다.”

이 부부는 둘째의 임신에 매우 행복하고 자신들의 꿈이 언제나 딸 카르멘에게 남동생을 만들어주는 것이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들의 딸은 이 뉴스를 그다지 잘 받아들이고 있지 않다. 딸은 동생의 탄생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않고 있다.

릴리 앨드리지

유명한 모델이자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 중 한 명인 릴리 앨드리지와 킹스 오브 리온의 케일럽 팔로윌은 둘째 아이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 릴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제 막 임신한 티가 나는 배 사진을 올리며 자신이 둘째를 임신했음을 밝혔다.

에바 멘데스

라이언 고슬링과 에바 멘데스는 매우 사생활이 감춰져 있는 커플이지만 그들과 가까운 지인의 말에 따르면 이들은 아이들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이다!

에바 멘데스의 연령으로 인해 임신이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쌍둥이를 임신했다. 그녀는 여러 번의 시험관 임신을 시도했고 이번에 처음으로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이들은 태어날 아기들의 이름을 미리 밝혔다. 비비아나와 칼로스가 될 것이다. 칼로스는 세상을 떠난 에바의 남자 형제를 기리는 이름이라고 한다.

나탈리아 산체스

나탈리아 산체스는 여자 배우로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동반자인 배우 마르크 클로테트와 함께 임신 사실을 알렸다.

이것은 이들이 2019년에는 3인 가족이 된다는 의미이다. 하지만 산체스의 임신과 관련한 구체적인 것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알려진 것이 없다. 

더 읽어보기: 2018년에 사용된 가장 짧고 예쁜 여자아이 이름들

2019년에 아이를 낳은 유명 인사 8명
나탈리아 산체스 & 마르크 클로테트/ 인스타그램: @natasanchezmol

줄리아 나카마수

유명한 스페인 가수 멜렌디와 그의 동반자 줄리아는 새로운 아기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 이 아이는 멜렌디의 4째, 그리고 줄리아의 둘째 아이가 된다. 이들은 태아가 딸임을 밝혔다. 하지만 아직 이름은 밝히지 않았다. 

  • Palomar, C. (2005). Maternidad: Historia y Cultura. Revista de Estudios de Género La Ventana. https://www.frontiersin.org/articles/10.3389/fmicb.2014.00608/full 
  • Puyana, Y., Claudia, V., & Rosero, M. (2005). Traer hijos o hijas al mundo: significados culturales de la paternidad y la maternidad. Revista Latinoamericana de Ciencias Sociales, Niñez y Juvent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