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족을 위한 미니밴 6종

대가족의 경우, 가족의 필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적합한 차를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다. 커다란 트렁크, 넓은 실내 공간, 접을 수 있는 의자 등 여러 가지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대가족이 선택하면 좋은 다양한 미니 밴들을 살펴보자.
대가족을 위한 미니밴 6종

마지막 업데이트: 14 10월, 2019

가족의 인원수가 늘어나면 생각지도 못했던 것들이 필요하게 될 수 있다. 트렁크가 유모차, 기저귀 가방, 장난감 등 여러가지 물건으로 순식간에 가득 차게 된다. 필요한 모든 것을 다 집어넣기 위해 테트리스 게임을 하듯이 수납해야 할 수도 있다. 이런 경우라면 미니밴 모델들을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다.

대가족을 위한 미니밴 선택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유형의 미니밴 중 자신의 가족에게 딱 맞는 것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일단 몇 가지 꼭 빼놓지 않고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 예를 들어, 예산, 유지 비용, 그리고 보험과 같은 것들이다. 

또한, 다음과 같은 것들 또한 간과해서는 안 된다.

  • 실내 공간
  • 탑승 인원
  • 트렁크 크기
  • 아기를 위한 장비
  • 안정성
  • 편안함
  • 다른 물건들을 실을 수 있는 공간
대가족을 위한 미니밴 6종

이 모든 조건을 따지면 다양한 미니밴 중 선택 가능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이 좀 더 단순하게 나뉘어질 것이다. 새로운 가족이 생길 계획이라면 좀 더 넓은 공간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특히, 차량을 이용한 장거리 여행을 떠날 경우에는 특히 중요하다.

대가족을 위한 미니밴 종류

소형 MPV 모델

이 차량은 차체 길이가 4-4.5m 가량으로 일반적으로 5인승이다.

시트로엥 C4 피카소

대가족을 위한 차를 이야기할 때 이 차를 빼놓아서는 안 된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 및 품질을 자랑한다. 커다란 트렁크를 가지고 있어 트렁크 공간이 필요하지 않을 때는 예비 좌석으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운전이 쉽고 차가 부드럽게 나가며 매우 많은 수납 공간을 가지고 있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차량이다.

포드 C-맥스

소형의 성능이 뛰어난 미 밴으로 멋진 차체로 물리학의 원칙을 이겨내는 차량이다. 운전자를 절대로 지루하게 만들지 않는다.

옆으로 밀어서 여는 뒷문이 좀 더 편안함과 실용성을 더하는데, 특히 아이가 어리다면 더욱 빛을 발하는 부분이다. 또한, 흠잡을 데 없는 마무리를 자랑하는 뛰어난 디자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오펠 자피라 투어러

미니밴 종류 중 이것은 가장 차체가 큰 차량으로 차체 길이가 4.6m 가량 된다. 꽤 넓은 실내 공간을 가지고 있고 트렁크 역시 넓어 매우 편안하고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여행에 매우 적합한 차량이다. 좌석 수는 5 또는 7인승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대형 7인승 미니밴

이 차량들은 차체 길이 4.5m 가량으로 7-8인승이다.

르노 에스파스

이 미니밴은 편안함, 실내 공간,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5인승과 7인승이 있고 차 문은 5개이다. 내부에는 내부 장비와 엔진에 적합한 커다란 중앙 스크린이 있다.

세아트 알함브라

이것은 7인승으로 매우 넓은 트렁크 공간을 자랑하는 대형 MPV이다. 또한, 뒷문은 옆으로 밀어서 열리는 구조로 되어 있다.  

이 차량은 디자인과 실내 공간 측면에서 폭스바겐의 샤란과 비슷하다. 차이점은 각 브랜드에 따른 로고나 탑재된 기능 등을 비롯한 세부적인 디자인이다.

또한, 이 차량은 폭스바겐 브랜드의 매력적인 디젤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고장이 나거나 문제가 생기는 일이 별로 없고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대가족을 위한 미니밴 6종

포드 S-맥스

포드 S-맥스는 다양한 모델이 나와있다. 심지어 사륜 구동이며 이중 클러치 트랜스미션을 가진 버전도 있다. 매우 활용도가 높은 미니밴으로 240HP 엔진 형태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실내 공간이 매우 넓고 7인승이다. 시중에 나와있는 미니밴 중 가장 역동적인 미니밴이라고 볼 수 있다. 

단순히 디자인적인 측면 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커브를 돌 때 느껴지는 핸들 감각 또한 놀라운 수준이다. 또한, 이것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우 뛰어난 성능을 가진 차량으로 대가족을 위한 매우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대가족을 위한 차를 찾고 있다면 앞서 설명한 차들을 고려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