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바르코 드 베이퍼의 레드 시리즈 5권

어린아이들의 독서를 장려하는 일은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책을 즐기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다. 오늘은 엘 바르코 드 베이퍼의 레드 시리즈 5권을 소개한다.
엘 바르코 드 베이퍼의 레드 시리즈 5권

마지막 업데이트: 18 10월, 2020

세계 최고의 아동 문학 출판사 중 하나가 바로 SM이다. 그리고 이 출판사에서 수백, 수십만 명의 어린이들이 학창 시절에 읽었던 컬렉션 중 하나인 엘 바르코 드 베이퍼(El Barco de Vapor)를 출판했다.

일부 아동 출판사는 수년 동안 아동 및 청소년 문학 세계의 기준이 되어 왔다. 영향력 있는 몇몇 출판사들이 발간하는 책과 이야기는 교실에서는 교육 도구로 사용되며, 가정에서는 아이들이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재밌는 요소로 활용된다.

엘 바르코 드 베이퍼의 컬렉션 구성

이 컬렉션은 매우 성공적이며 또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으며, 출판사는 이를 4개의 시리즈로 나누기로 했다. 각 시리즈는 권장되는 나이의 아동들을 위한 책들을 포함하고 있다.

  • 화이트 시리즈: 6세 이상 어린이용
  • 블루 시리즈: 7세 이상 어린이용
  • 오렌지 시리즈: 8세 이상 어린이용
  • 레드 시리즈: 10세 이상 어린이용

보다 구체적으로, 오늘은 이 환상적인 컬렉션의 레드 시리즈 중 가장 뛰어난 책들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엘 바르코 드 베이퍼 도서 컬렉션의 구조

엘 바르코 드 베이퍼의 ‘레드 시리즈’

엘 바르코 드의 베이퍼 레드 시리즈는 조금 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만 10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로, 주로 현실 세계의 문제와 이야기를 묘사하여 어린이가 그 주제에 더 가까워지고 이야기에 동질감을 느끼게 한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레드 시리즈의 책 몇 권을 살펴보자.

엘 바르코 드 베이퍼의 레드 시리즈 중 5권

팔로마 보르돈스, ‘My Aura is a Little Gray’

개개인의 성격을 유머 있게 다루는 이야기며, 이는 10세 이상 어린이가 청소년이전기를 시작할 때 다루기 이상적인 주제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자신이 이상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의 엄마는 사치스럽고, 그의 생각은 비극적이며, 그는 분명히 감정적으로 불안정하다.

로라 갈레고 가르시아, ‘Finis Mundi’

의심할 여지 없이 엘 바르코 드 베이퍼 레드 시리즈와 전체 컬렉션에서 가장 뛰어난 책 중 하나이다. 이 책은 997년에 일어난 한 승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한, 이 이야기는 1998년 엘 바르코 드 베이퍼 어워드를 수상한 가장 뛰어난 아동 작가 중 한 명인 로라 갈레고 가르시아가 쓴 모험으로 가득 차 있으며 12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권장된다.

페드로 마냐스 로메로, ‘Rebecca Paradise’s Secret Life’

2015년 엘 바르코 드 베이퍼 어워드를 수상한 ‘Rebecca Paradise’s Secret Life’는 10세 이상 어린이에게 추천되는 재밌는 이야기다. 이 책을 통해 11세 소녀 우르술라를 만나게 된다. 또한 상자에 보관된 5마리의 벌레와 우주에서 길을 잃은 고양이 한 마리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우르술라의 삶의 모든 요소 중 하나는 다른 것들보다 두드러진다. 그건 바로 레베카라는 이름으로 비밀 스파이 활동을 하는 그녀의 이중 생활이다.
이 어린 소녀의 삶은 보이는 것과는 다르다. 따라서 우리는 그녀가 언제 진실을 말할 것인지 알 수 없다. 이 책은 아이들과 함께 거짓말과 속임수에 대한 주제를 다룰 수 있는 훌륭한 도구이다.
5가지 놀라운 엘 바르코 드 베이퍼 레드 시리즈 책

짐 벤튼, ‘Am I the Princess or the Frog? (Dear Dumb Diary)’

아이들의 일기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이 책은 독자들을 아주 기쁘게 한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Vicky B diary가 개인적인 이야기를 읽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분명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모두를 웃게 할 엄청난 유머와 함께, 이 책은 어린이에게 우정, 사랑, 가족 또는 학교생활과 같은 현실적인 주제를 제공한다.

플라비아 컴패니, ‘The ambigu and the case of the statue’

미스터리 책은 어린이들을 매료시키며 청중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르 중 하나이다. 이 경우 세 명의 친구가 대규모 아트 딜러 조직에 관여하게 된다.

그리고 이들은 가장 중요한 미켈란젤로 조각상 중 하나의 미스터리를 풀어야 한다. 미스터리, 예술 및 팀워크는 이야기를 생생하게 만드는 주제다.


인용된 모든 출처는 우리 팀에 의해 집요하게 검토되어 질의의 질, 신뢰성, 시대에 맞음 및 타당성을 보장하기 위해 처리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참고 문헌은 신뢰성이 있으며 학문적 또는 과학적으로 정확합니다.


  • Bordons, P. (2009). Tengo el aura un poco gris. SM
  • Gallego, L. (2015). Finis Mundi. SM
  • Mañas, P. (2015). La vida secreta de Rebecca Paradise. SM
  • Benton, J. (2006). Querido estupidiario: ¿soy la princesa o la rana? SM
  • Company, F. (2011). Los ambigú y el caso de la estatua. SM
  • Serie Roja. (n.d.). Literatura Infantil y Juvenil SM. Retrieved May 29, 2022, from https://es.literaturasm.com/serie/serie-roja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