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격리 중 집 안에서 에너지를 소비하는 방법

신체 활동은 일상생활의 필수 요소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격리 동안에도 춤을 추고 즐겁게 지내면서 모두가 에너지를 소비해 보자.
코로나 격리 중 집 안에서 에너지를 소비하는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25 5월, 2020

아이들은 온종일 끊임없이 움직이고, 놀고, 위아래로 뛰는 데 익숙하다. 하지만 많은 가족이 직면하고 있는 현재의 코로나 격리 상황은 일상적인 활동 수준을 유지하는 데 심각한 위협이 된다.

코로나 격리 중 어린이와 어른 모두 집 안에서 에너지를 소비하고 활동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은 격리 동안 즐겁게 지내면서 에너지를 소비할 수 있는 일련의 운동과 춤을 제안한다.

집 안에서 에너지를 소비하는 방법

지금 시점에서 적절한 건강을 유지하는 일은 우리가 고려해야 할 중요한 문제다. 부모는 헬스장에 갈 수 없고 어린아이들은 일반적인 과외 활동에 참여할 수 없지만, 매일 또는 적어도 정기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유튜브를 활용한다면 집 안에서 따라 할 수 있는 운동 영상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우리 모두와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운동과 춤을 공유하려고 한다.

자, 그럼 격리 동안 재밌게 놀면서 에너지를 소비할 준비를 해 보자!

격리 동안 운동하고 춤추면서 에너지를 소비하자 

저스트 댄스(Just Dance)

이 유튜브 채널은 비디오 게임 콘솔에서 가장 인기 있고 재밌는 댄스 게임 중 하나를 활용한다. 경쾌한 음악을 사용하며 어린아이들을 위한 댄스 연습을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이 채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중 하나는 디즈니의 2019 영화 <겨울왕국2>에 나오는 노래 중 하나를 배경으로 엘사와 함께 춤을 출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어린아이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디즈니 공주 중 한 명과 함게 춤을 추는 것보다 더 즐거워할 일이 있을까?

줌바 키즈(Zumba Kids)

줌바는 현재 매우 인기 있는 또 다른 운동 활동이다. 이는 주로 댄스와 관련된 활동이며 큰 성공을 거둔 아이들을 위한 온라인 줌바 비디오도 많이 나와 있다.

이 수업의 강도는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므로 낮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활동은 매우 효과적이다. 따라서 줌바 키즈는 격리 중인 어린이가 움직이고 에너지를 소비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방법이 아닐 수 없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그냥 유튜브를 열고 줌바 키즈를 검색하기만 하면 된다. 그러면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비디오가 뜰 것이다.

격리 동안 운동하고 춤추면서 에너지를 소비하자 

요 엔트레노 엉 카사(Yo entreno en casa)

유튜브 외에도 격리 중에 에너지를 소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다. 헬스장이나 개인 트레이너가 관리하는 수많은 인스타그램 계정은 성인과 어린이를 위해 매일 또는 매주 수업을 제공해준다.

특히 우리는 스페인 계정인 @Yo_entreno_en_Casa를 권장한다. 마드리드에 있는 스포츠 센터 피트니스 강사 그룹이 온라인 수업을 공유하기로 하고 게시 중이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비디오를 사용하면 실시간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도 있다.

매일 특정 시간에 이 강사들은 다른 수업을 공유한다. 수업은 주로 성인을 대상으로 하지만, 많은 경우 어린이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어린아이들을 위한 댄스 수업도 제공하고 있다.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