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 남성들은 임신 기간에 배우자를 행복하게 해 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한다. 하지만 임신한 여성들이 겪는 것을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실수를 한다. 대개 문제 될 것 없지만, 그 실수를 피하기 원한다면 임신부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들을 숙지하자. 남편은…
각자 생각은 다르겠지만, 임신 중에 개를 키우는 것은 분명한 장점들이 있다. 개들은 가족의 일원이고 많은 경우에 도움이 되는, 무조건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연구들에 따르면, 임신 기간 동안 개를 키우는 것의 두 가지 장점은 미래의 엄마의 신체적인 건강에 기여하고 정서적 균형을 유지하게 해준다는 것이다. 임신처럼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에 동물과 같이 살아야 한다는 것에 대해 우려할 수도 있다. 그리고 사실 이것이 권장되지 않는 경우들도 있다.
그러나 필요한 예방 조치를 지킨다면, 개들을 임신 중의 친구로 동반하는 것은 굉장히 도움이 될 수 있다.
개를 키우는 것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우리에게 동반자가 되어준다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로 하여금 다른 생명체에 대한 책임감을 느낄 수 있게 하고 그들과 감정적인 관계를 수립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점들은, 미래의 엄마들이 본인들의 상태가 다르게 변하는 것을 겪게 되기 때문에, 이런 친구들의 존재로 균형을 얻을 수 있어 임신 기간 동안 굉장히 중요하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반려견들은 대개 굉장히 안정적이고, 함께 존재하는 것으로 가족들은 건강해지고, 말을 잘 듣고 존중 받는 가족의 일원이 되어간다. 따라서 위생적이고 안전한 조치가 취해진다면 개와 함께 사는 것은 문제가 되질 않는다.
엄마와 개가 감정적으로 애착 관계를 갖기 시작할 것이라고 많이 예상되는 것처럼, 개와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은 정서 균형에 도움이 되고,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줄여줄 수 있다.
개는 동반자가 된다. 임신 기간 동안 장기간 홀로 있다면, 이 친절한 동반자들은 이러한 종류의 도움을 제공해줄 수 있는 전문가들로서 역할을 할 것이다.
과학자들은 개를 키우는 것이 임신한 여성으로 하여금 습관을 통해 본인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말한다. 이 맥락에서 보면, 동물들과의 경험은 즐겁고, 편안하고, 자극이 되고, 건강한 활동을 포함하기 쉽다.
임신 기간에 개를 키울 때의 주요 장점들은 다음과 같다.
임신해서 개를 키울 때의 장점들을 효과적으로 즐기기 위해서, 이 기간에 특정 예방 조치들을 취해야 한다.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특정한 일들에는 조심해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의 사전 예방 조치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